게임공략/플레이스테이션4

이스6온라인 모바일 이스팬의 리뷰

부산월급쟁이85 2022. 1. 23.

안녕하세요

나야나입니다.

제가 이스를

이스1,2 크로니클- 아이패드

이스8 라크리모사 오브 다나 - 플스4

이스9 몬스트룸 녹스 - 플스4

이스4 셀세타의 수해 - 플스4

다해봤습니다.

그래서 요즘 옆에 광고가 많이 나오길래 대뜸 이스6 온라인을 다운 받아보았습니다.

그래픽은 봐줄만 합니다.

기본 팔콤의 이스 주인공 항상 기억을 잃는

아돌이 중간에 딱 있네요

이때 까지는 기대가 좀 있었습니다.

직업선택을 하는데요.

아돌을 플레이하는 것이 아닌

아돌의 동료가 되어 플레이 합니다.

이 전에 질문같은거 몇가지 하는데

질문에 맞게 직업을 추천해 줍니다.

크게 의미 없는거 같습니다.

그냥 하고 싶은 직업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저는 자객으로 선택해서 일단 플레이 해봤습니다.

일러는 그냥 기본 일본 알피지 느낌이 있네요

살짝 글 좀 올라옵니다.

아 그리고 성우가 있어서 캐릭들이 말하는데

일본어 입니다.

이왕 해준는거 한국어로 좀 해주지..

일본어로 해주니 좀 이스 느낌은 있습니다.

 

튜토리얼인데

완쪽은 이동하고

오른쪽은 전투하는 전형적인 컨트롤방식이구요...

그냥 하다보면 적이 깨집니다.

아직 튜토리얼이라서 그런지 그냥 쉬워요

전투의 재미가 없습니다.

모바일겜이 다 그렇겠지요..

 

첫 전투가 끝나면

아돌하고 같이 해변가에서 발견 됩니다.

그리고 저기 위 사진과 같은 곳에서 새로 시작을 하는데, 바로 아이템 좀 바로 먹고

다시 플레이 할수 있는데

특별할거 없이 그냥 하다보면 쭉쭉 진행하다 보면

아래 화면이 뜹니다.

과금해라 이런 화면 이죠..ㅋㅋㅋ

여기 까지 하고 저는 겜을 껐습니다.

전투도 재미 없고, 스토리를 따라갈 자신이 없더라고요

나중에 렙 11이 되면

자동 진행 및 전투도 활성화 된다길래

정말 양산형 모바일게임 이구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스6의 배경하고 스토리를 따라간다고 하는데

저는 담에 컴터로 기회되면 이스6해볼려고 합니다.

과금 겜은 싫어해서요

원신이나 이런 류의 게임하고 비슷한 게임입니다.

플레이 할 사람은?

이스 팬으로써 이스 겜을 할려고

게임을 하실려는 분은 안해도 될 것입니다.

아마 튜토하고 끄실듯..합니다.

그래픽하고, 사운드는 이스 느낌나게 잘 만들었습니다.

그 아이템 획득시 사운드 같은 것들

진짜 이스 느낌은 납니다.

그냥 다른 모바일겜 한번 하실분은

해보셔도 다른 것과 비슷하게

재미있게 플레이 할수 있을겁니다.

결론은 이스팬심으로 할 게임은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