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공략/플레이스테이션4

이스4 셀세타의 수해 카이 씨디판 구매, 실행 후기

부산월급쟁이85 2020. 4. 30.

 

 

 

 

이스8, 이스 오리진을 재밌게 했었는데, 이스 셀세타의 수해가 플스판으로 나온다는것 알고 플레이 해볼려고 구매함.

 

씨디가 별로 안 풀려서, 동네 게임샵에 전화해서 재고 확인하니 1개 남았다고 해서 바로 구매했었다.

 

23일 출시했고, 24일에 구매함.

 

실제로 진짜 씨디가 얼마 안풀렸다는 플스카페에 말이 많더라.

 

 

 

씨디 안쪽과 씨디 뒷면 사진,

원래 셀세타의수해는 ps vita판으로 나왔었고, 인기도 꽤나 있었던 게임임.

 

 

 

그리고 케이스 뒷편에 저렇게 고금곡집이라고 해서 씨디가 붙어있는데 초기 특전같은 것인가 봄.

 

근데 플스에서 안 읽어지고 씨디플레이어에서 들을수 있는 씨디임....

 

소장용으로 가지고 있어야지 ㅋㅋ

 

쨌든 금 구매하고, 토일 동안 했었는데, 기억을 읽어버린 아돌이 셀세타의 수해(나무숲)으로 들어가는 모험임.

 

두번째 마을까지 갔고, 재밌음.ㅋㅋ

 

아직 마법구가 다 안나와 갈수 있는 곳에 한계가 있음.

 

보통으로 즐기고 있는데 그래픽은 이스8이나 9 비슷하게 안좋고 ㅋㅋ

게임은 재밌고, 브금도 좋음.

 

전투시스템도 이스8에 있었던 플래쉬가드, 플래쉬무브 이용해서 하면 별로 어렵지 않음.

보통난이도 기준

 

빨리 엔딩보고 싶네 ㅋㅋ

볼륨자체는 8보다 좀 작은거 같음.

 

https://youtu.be/OKIxMKvaAU0

 

 

 

#이스

#셀세타의수해

#이스4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