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공략/플레이스테이션4

다크소울3 플레이 리뷰

부산월급쟁이85 2020. 1. 9.

 

최근에 이스8을 끝내고 겜할거 찾다가 이전에 한번 플레이하다가 듀얼쇼크를 던져버린 기억이 있는 다크소울2를 다시 플레이하는 생각은 못하고, 플스4 카페에 문의하니 다크소울3는 할만하다고 했다.

 

그래서 다시 다크소울3을 다시 시작해봤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물론 공략보고 하니 어떻게 어떻게 진도는 나가지는데, 넘 재미가 없다.

 

한타 두타만 맞으면 바로 유다이 뜨니...

 

물론 다크소울2보다는 나았다.

2는 너무 플레이 모션이 늦고 하니 아무리해도 별로 였는데.. 그러다가 중반부에 하기 싫어서 패드 떤진..ㅋㅋ

단하나의 게임이었다.

 

이번 다크소울3 역시 템포가 늦고 한타두타 맞으면 바로 유다이가 뜨니 하기가 싫다.

 

무엇보다도 타격감이라던가 이런게 너무 별로임.

 

재미없음.

 

다시는 이런 다크소울 같은 시리즈는 하지 않겠다는 교훈을 얻었다.

 

그래도 똥손은 아닌데~~

 

타격감도 없고 스토리도 없는거나 마찬가지고 스트레스 풀리는거 없이 더 쌓이는 느낌..

 

왠만한 도전 정신 아니면 재미로 하시는 분들은 다들 갓겜이라고 칭송해도 다크소울은 하지 않는게 정신건강을 좋을겁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